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2 23:00:00
기사수정


▲ 비탈릭 부테린 "BTC 커뮤니티, 정부 규제에도 활발할 것"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이 방금 전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BTC는 ICO 자금조달에 의존하지 않고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또한 작업증명(POW)은 고등학생에게도 설명할 수 있는 간단한 원리로 잘 작동한다"며 "BTC 커뮤니티는 정부의 엄격한 규제에도 불구하고 다른 어떤 암호화폐보다도 적극적인 참여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 BTC, 5분간 1.03% 하락

BTC가 지난 5분 간 1.03% 내렸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Binance)에서 $3733.81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코인니스 앱에서 관심목록 추가를 통해 다양한 마켓 시그널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조지아, 전력 소비 TOP5 기업에 암호화폐 채굴기업 두 곳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이 조지아 정부 데이터를 인용, 암호화폐 채굴기업 두 곳이 조지아 내 전력 소비량이 가장 많은 기업 5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해당 기업인 'Geo Service', 비트퓨리 산하 'BFDC Georgia'의 전력 소비량은 지난 7개월간 각각 1.08억 kWh, 3.39억 kWh를 기록했으며, 지난 11월 두 기업의 전력 소비량은 총 5,560 kWh로 나타났다. 5위 안에 이름을 올린 기업은 모두 에너지 집약적인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은 별도의 도매 시장에서 직접 에너지를 수입하기 때문에 중개 수수료를 우회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미디어는 조지아가 암호화폐 채굴 수익성 면에서 중국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60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