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XYO, 범아시아 차량 플릿을 가장 스마트하고 비용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텔레매틱스 선도업체 DRVR과 제휴
  • 기사등록 2019-01-18 00:13:15
기사수정

블록체인을 현실 세계에 접목시키는 기술기업 XYO(https://ko.xyo.network)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차량 플릿 분석 및 관리 업체인 DRVR과의 제휴를 16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 및 이에 따른 XYO 지원 센티널(Sentinels) 배치를 통해 위치 기반 데이터를 활용해 회사의 분석 통찰 및 전반적인 차량 관리 역량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시아의 저명한 텔레매틱스(Telematics) 및 플릿(fleet) 관리 브랜드인DRVR은 차량 플릿 관리 회사 및 자동차 제조업체에 직접 솔루션을 제공한다. DRVR은 독자적인 방식으로 차량과 플릿 모니터링 및 데이터 분석을 결합해 차량 및 관련 서비스가 조직되고 관리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회사는 아시아의 운송 네트워크를 연결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IoT 분석 플랫폼으로 성장 중이다. DRVR은 태국,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미얀마 등 지역 내 많은 국가들에서 사업을 운영하면서 고객들에게 플릿 관리 솔루션을 제공 중이며 조만간 추가적인 사업확장을 발표할 계획이다. DRVR 고객에는 캐논(Canon), 칼스버그(Carlsberg), 메르세데스(Mercedes), DHL 등 글로벌 기업들이 포함된다. 

데이비드 헨더슨(David Henderson) DRVR 설립자 겸 CEO는 “첫 대화에서 우리는 XYO가 위치확인 분야에서 하고 있는 작업들에 큰 관심을 갖게 됐고 특히 아시아 전역에서 플릿 관리 및 분석 기술을 사용한 우리의 광범위한 작업에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중요했다”며 ”우리는 아시아의 차량 플릿을 세계에서 가장 스마트하고 비용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XYO와의 제휴로 우리는 상대적 위치 및 기타 중요한 발견적 요소들을 활용해 더욱 빠르게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XYO 및 DRVR의 제휴는 초반에는 XYO의 위치확인 사물인터넷(IoT) 비콘 기술 중심이었지만 이후 플릿 분석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개선하고 관리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해 시스템 전반을 더욱 비용효율적으로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DRVR은 분산 장부에 수집된 데이터를 유지하면서 블록체인을 이용한 데이터 수집 및 기록 유지를 통해 중요한 신규 사업 통찰 및 효율성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한다. XYO는 분산화, 위치 데이터, 분산 오라클 기능을 제공한다. 





마르쿠스 레빈(Markus Levin) XYO 네트워크 공동설립자는 “이번 제휴를 기쁘게 생각하며 DRVR과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한다”며 “이 젊은 회사는 이미 혁신적인 접근과 통찰로 업계에서 존경을 받고 있다. 우리는 이렇게 미래지향적인 기업과 제휴를 맺고 블록체인과 XYO의 역량을 기존 사업에 통합시키기를 원한다. DRVR을 도와 더욱 풍부한 데이터와 사업 효율성을 창출해 DRVR 및 그들의 지역 내 고객들을 더욱 구체적인 방식으로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7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