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먼즈 재단, 2019년 블록체인 산업 기술 정책 대전망 간담회 개최 - 커먼즈 재단, 2019년 블록체인 산업 기술 정책 대전망 간담회 개최
  • 기사등록 2019-01-17 08:30:02
기사수정





2019 1 16, 커먼즈 파운데이션과 사단법인 한국핀테크 연합회가 커먼즈재단 한국사무소에서 '2019 블록체인 핵심산업 대전망'을 주제로 기자 간담회  교류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테크스토리 김해가득 대표가 사회를 맡았으며  사단법인 한국 핀테크 연합회가 주최'하고 재단법인 커먼즈파운데이션 주관하여 진행되었다.


간담회  교류회에서는 한국핀테크 연합회 홍준영 의장의 간담회 취지 개요인사로 간담회의 서막을 열었으며 최용관 이사장의 커먼즈 재단 소개와 함께커먼즈 재단의 블록체인 기술  재단 소개 등의 핵심산업 소개로 진행되었다.


최용관 이사장은 블록체인 오픈소스 프로젝트의 기여자집단으로 참여하고 있는 블록체인 하드포크 기술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2019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증권형 토큰(STO)’ 제도권 도입 방안을 중점으로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최용관 이사장은 블록체인과 같은 이슈는 국제적으로 논의되어야  문제이며, 국내에 국한되어서는 안된다. 앞으로 블록체인의 필요성과 목적성에 대해 고민해봐야 하는것은 국제시장의 흐름을 보아야 한다. 올해는 특히 거래소  또한 STO중심으로 비지니스 모델이 변화할 것이고, 블록체인의 규제가 완화되어있는 국가에서 유연하게 진행될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또한   블록체인이 기본의 원리와 발생 목적에 충실하여 블록체인 산업을 발전시켜야 한다. 이번 골든구스 프로젝트는 파라과이 정부의 지원하에 진행 되고 있으며 블록체인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5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