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0 14:40:01
기사수정

스테이블 코인 ‘1SG’,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OEX Exchange’와 파트너십 체결


-OEX와 1SG는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 계획..


-2019 년 1 월 18 일부터 OEX의 모든 이용자는 스테이블 코인 1SG을 이용해 거래할 수 있어..


-1SG는 암호화폐의 문제점을 극복한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


마스블록체인그룹(Mars Blockchain Group)이 발행한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인 ‘1SG’는 세계적 수준의 암호화폐 거래소 ‘OEX Exchange’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OEX’는 45 개 이상의 서로 다른 토큰/코인과 5 개의 안정적인 코인 거래 구역(coin trading zones)이 있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OEX’의 주요 시장은 한국, 베트남, 중국, 싱가포르이다. ‘OEX’는 대부분 소매 중심(retail-driven)의 암호화폐 시장에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OTC 암호 거래 데스크(OTC crypto trading desk)를 2월 중순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OEX와 1SG는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경험(cryptocurrency trading experience)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쉽은 주류 투자(mainstream investing)와 현대의 암호화폐 거래(cryptocurrency trading)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2019 년 1 월 18 일부터 ‘OEX’의 모든 이용자는 ‘1SG’을 이용하여 거래할 수 있게 되어, 변동성이 큰 암호화폐 시장(cryptocurrency markets)을 헤지(hedge: 위험 분산)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1SG’는 개방적이고 투명한 KYC/AML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오늘날의 암호화폐(cryptocurrencies)의 문제를 극복한, 마스블록체인그룹(Mars Blockchain Group)이 발행한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이다.


안정적 가치와 높은 유동성을 가진 마스블록체인(Mars Blockchain)은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에서 선도적인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스타트업이다. 1SG는 금융 시장을 통해 고정된 자산(fixed peg)을 1달러 SGD로 유지함으로써, 다른 주요 암호화폐의 변동성을 막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