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예측 게임 ‘랭킹볼’ 글로벌 TOP거래소 '코인베네(CoinBene)'와 전략적 파트너쉽 -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예측 게임 ‘랭킹볼’ 글로벌 TOP거래소 '코인베…
  • 기사등록 2019-01-15 15:30:02
기사수정








스포츠의 실시간 게임 솔루션 개발업체 랭킹볼(RankingBall Inc)은 글로벌 TOP 거래소 코인베네(CoinBen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예측 게임 랭킹볼(RANKINGBALL) RBG코인 생태계 구축을 위해 양사가 협력 한다고 밝혔다.

 

지난 3 30일 북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랭킹볼(RANKINGBALL)은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플랫폼을 스포츠에 접목하여 유저들이 스포츠와 e스포츠 경기를 라이브로 보면서 경기 예측 뿐만 아니라, 랭킹볼이 제공하는 실시간 경기 데이터와 중계를 보는 동시에 한 화면에서 빙고게임을 즐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측 게임이다.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RBG와 가상의 게임머니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서 자신이 선택한 선수들의 활약에 따라 실시간으로 포인트를 얻고, 빙고를 만들어가는 재미요소를 가지고 있다.

 

코인마켓캡 상 거래량 기준 세계 6위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네(CoinBene)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대형 거래소로 전 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약 175개 이상의 암호화폐가 상장돼 거래되고 있다. 신뢰 있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가장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TOP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랭킹볼(RankingBall Inc) Darren Kim CEO 글로벌 TOP 거래소인 코인베네(CoinBene)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전세계 누구나 RANKINGBALL을 즐긴 후 합리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RBG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랭킹볼은 모든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게임으로서 세계 스포츠 예측 게임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다니엘  코인베네 CMO 코인베네(CoinBene)는 세계적으로 검증되고 안정적인 암호화폐 발굴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랭킹볼은 글로벌 스포츠 예측 게임이라는 독자적인 영역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RBG 코인이 게임의 보상체계를 넘어서서 하나의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은 블록체인의 장기적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기대 또한 크다고 밝혔다.

 

RankingBall Inc 2017년 미국으로 본사를 이전했으며, 공식 서비스 런칭과 서비스 확장, 그리고 강력한 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시장의 선점을 위해 2018 6월에 1 ICO를 성황리에 완료 했다.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RBG 1분기에 상장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RB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1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