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5 08:40:01
기사수정

aSSIST 크립토MBA,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컨퍼런스 개최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사례와 성공 전략 소개 

기업가와 투자자를 위한 크립토 비즈니스 성공 전략 소개 

크립토 비즈니스 학회 및 크립토 비즈니스 리뷰 학술저널 출범식 병행


aSSIST 경영대학원(서울과학종합대학원) 크립토MBA는 산업정책연구원(IPS)과 공동으로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2019’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aSSIST 경영대학원 크립토MBA와 산업정책연구원(IPS)은 블록체인의 기술적 환상을 넘어 실물 경제와 연동하여 실제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의 최신 사례와 성공 전략을 분석하는 컨퍼런스를 1월 22일 오후 3시에 aSSIST 경영대학원 핀란드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추상적으로 작성된 백서와 ICO를 넘어 토큰 이코노미와 연동하여 실제로 작동하는 비즈니스 모델과 사용자 친화적인 블록체인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최신 사례들을 소개한다.


연사로는 aSSIST 크립토MBA 김문수 주임교수, 이철승 산업정책연구원장, 한대훈 체인파트너스 리서치센터장, 비트베리 박일용 기술이사, 김성민 Lympo 아시아 비즈니스 매니저, 아하 서한울 대표이사, 뤼이드 장영준 대표이사, 프로스쿨 김태영 대표이사, 스타시아 민경환 대표이사, 리퀴드펀딩 심규철 대표이사 등이 참여한다.


또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블록체인 산업계와 학술계의 전문가들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학회와 크립토 비즈니스 리뷰 학술저널의 출범식도 함께 진행된다.


김문수 aSSIST 크립토MBA 주임교수는 “실체없는 암호화폐들이 냉정한 판단을 받았던 2018년과 달리 2019년은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모델들이 주목받을 것이며, 크립토 비즈니스 학회와 크립토 비즈니스 리뷰 학술저널을 통해 산업계와 학술계의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최신 사례를 연구하고 디지털 금융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컨퍼런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온·오프믹스와 이벤터스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0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