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6 12:2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하이퍼캐시(HC),탈중앙화에 초점을 맞춘 하이브리드 방식의 플랫폼.





하이퍼캐시(HC)

탈중앙화에 초점을 맞춘 하이브리드 방식의 플랫폼. 2018년 11월 29일 메인넷으로 전환하면서 에이치쉐어가 하이퍼캐시로 리브랜딩 됐다.영지식증명 기술을 사용해 완벽한 익명성을 보장하며, 작업증명(PoW)과 지분증명(PoS)을 혼합한 활동증명(PoA) 방식의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블록체인계를 위협할 수 있는 양자 컴퓨터가 개발되더라도 이에 대항할 수 있는코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요 투자자로는 우지한이 이끄는 비트메인이 있다.





비체인(VEN)

제품과 정보 교환에 특화된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대표적인 프로젝트. 지난 2년간 주류, 자동차, 귀중품, 공산품, 운송업, 도매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제품의 진위뿐만 아니라 구매 후 고객의 소유권 또한VEN 블록체인상에 기재해 그 가치를 보존하는 것이 가능한 기술을 구현한다.





비트코인엑스(BCX)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498,888번째 블록 생성 시 분리되어 나온 코인. 비트코인 보유자에게 1:10,000 비율로 지급했다.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최적화를 실현하는 것을 지향한다. 비트코인 기반의 플랫폼에 영지식증명(ZKP – Zero KnowledgeProof), 스마트 콘트랙트, DPoS 등을 추가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다. 기존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다른 알트코인들이 지닌 여러 가지 장점을 혼합한 형태의 네트워크로 개발됐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49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