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15:20:02
기사수정

암호화폐 기반 퀴즈쇼 애플리케이션 '통통팟' 출시


토마토그룹의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통통체인'은 암호화폐 실시간 퀴즈쇼 애플리케이션 '통통팟(TongTongPod)'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통통팟'은 통통체인이 자사 메인넷 코인인 '통통코인'을 연동해 개발한 실시간 퀴즈쇼다. 국내에서 암호화폐 기반 퀴즈쇼가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0개의 퀴즈를 내고 문제를 모두 맞힌 우승자는 상금을 똑같이 나눠 갖는다. 상금은 결제 및 송금 전용 암호화폐인 통통코인으로 지급된다.




 

퀴즈는 평일 저녁 8시40분 통통팟 앱과 토마토TV에서 볼 수 있다. 단 메신저 앱인 '통통(TongTong)'을 설치해야 통통팟에서 퀴즈를 풀 수 있다.

 

지난 3일 첫 방송 이후 연일 이틀 동안 총 37명의 우승자가 탄생했다. 이들이 받아 간 상금은 평균 7만5000원 상당의 통통코인이다.

 

한편 통통은 메시지를 서버에 저장하지 않는 암호화 메신저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통통에서 통통코인으로 결제하거나 송금할 수 있다. 

 

또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통통을 설치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통통코인을 지급하며, 큐레이션 뉴스 서비스 '뉴스통'에서는 뉴스통 앱 신규 가입 시 3000원 상당의 통통코인을 지급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47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