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13:2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비트쉐어(BTS),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거래 플랫폼. 




비트쉐어(BTS)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거래 플랫폼. 투자금의 가격 안정을 찾기 위해 암호화폐를 법정화폐(USD 또는 EUR 등)로 변환해야 한다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익명성을 보장받을 수 있고, 빠른 탈중앙화 거래를 가능케 한다. 현재 초당10만 개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으며, 위임지분증명(Delegated Proof of Stake, DPoS)의 블록체인 합의 방식을 사용하고있다.





코르텍스(CTXC)

블록체인 기반의 인공지능 플랫폼으로 탈중앙화 인공지능 자동화 시스템을 지향하는 플랫폼. 사용자가 자율적으로 인공지능시스템에 태스크(Task)를 부여할 수 있는 구조로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특성상 가장 퍼포먼스가 뛰어난 인공지능 모델만이살아남게끔 유도하는 경쟁적인 플랫폼이다.





비박스토큰(BIX)

Bibox 거래소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이자 거래소 내 기축통화다. Bibox는 디지털 자산 거래에 최초로 인공지능기술을 접목해 더욱 안전한 거래 보안 환경을 구현하고 있는 차세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다. 앞서가는 기술로 거래소 자체의 안정성및 운영성을 향상했고, 이를 통해 전 세계 최초의 개인 지성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Bibox에서 사용되는Bibox Token과 Huobi의 Huobi Token은 서로의 거래 플랫폼에 교차 상장이 되어 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47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