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11:20:02
기사수정



미국의 다국적 금융 서비스 회사인 비자는 영국에 본사를 둔 금융 서비스 회사인 어스포트(Earthport PLC)를 1억 9,800만 파운드(약 2800억원)에 이 해외 결제 회사를 인수할 것이라고 모닝스타가 발표했다.

특히, 리플은 2014년 어스포트와 제휴를 맺었었다. 어스포드는 리플의 국가간 결제 프로토콜을 그들의 기존 결제 네트워크에 통합하여 고객들이 규제 기준을 유지하면서 더 낮은 유동성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그러나 이번 발표가 리플과 비자 간의 협력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언급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반에 걸친 리플 지지자들 또한 주목하고 있다.

투자자들 3 인 언급:

“이것은 엄청난 소식이다. 어스포드는 리플 파트너다. 비자는 어스포트 파트너다. 이렇게 되면 비자카드사는 리플 파트너가 될 수 있다.”

“비자가 어스포트를 인수하는 것은 엄청나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비자는 즉시 지불 문제가 없다(비자는 초당 txn을 실행). 하지만, 합의와 추적 문제가 있었다. 이제 비자에는 그런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다. #XRP”

“이것은 그들을 파트너로 만들지 않는다. 그 파트너쉽은 리플과 어스포트 사이였고, 비자는 쉽게 어떤 파트너쉽도 끝낼 수 있다. 그리고 리플은 비자 경쟁자인 만큼 나는 곧 비자가 끝을 내는 것을 볼 것 같다.”


이 제휴는 어스포트가 적은 거래량과 몇 가지 경영상의 문제를 경험했던 힘든 재정년도 후에 도입되었다. 하지만, 몇몇 보고서들은 이 발표 후에, 어스포트의 시장 점유율이 크게 상승했다고 말한다.

어스포트의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것은 주주들이 그 회사에 즉각적이고 매력적인 현금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한다. 그들은 또한 비자가 그들의 직원, 파트너, 관습, rs 및 기타 이해 관계자들에게 적절한 파트너라고 믿는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4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