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1 01:00:01
기사수정



▲ 조셉영 "하락장, 산업 인프라 강화 동반"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조셉 영(Joseph Young)이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올해는 BTC 탄생 10주년이다"며 "올해 BTC는 하락장에서 회복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매 하락장 후에는 항상 개발자 수, 기업 및 해시율 증가 등 인프라 강화가 동반되어 왔다"며 "2019년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 BTC, 5분간 1.21% 하락

BTC가 지난 5분 간 1.21% 내렸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Binance)에서 $3751.36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코인니스 앱에서 관심목록 추가를 통해 다양한 마켓 시그널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코인텍스트, 필리핀서 서비스 개시

경제 전문 온라인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SMS 기반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제공 업체 코인텍스트(CoinText)가 필리핀에 BCH SMS 이체 서비스를 개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코인텍스트 서비스 국가가 총 39개국으로 확대됐다. 코인텍스트 지갑 사용자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없이 문자 메시지를 통해 휴대폰 번호, BCH 주소 등에 BCH를 송금할 수 있다는 게 코인텍스트 측의 설명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8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