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3 11:09:41
기사수정

익명 중심의 암호화폐 모네로가 현재 암호화에서 가장 좋은 구매일 수 있으며 비트코인은 그리 멀지 않은 상태이다. 다른 한편, 리플 가격(XRP)은 역사적인 붕괴에 대비할 수 있다.

비트코인, 모네로는 밝은 미래 있으라.

이는 ICO 자문 및 연구 기관인 새티스 그룹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른 것이다. 이 그룹은 암호화폐 시장이 향후 10년 동안 어떤 형태를 취할 것인지 예측하려고 시도하고있다.

분석에서 얻은 진정한 승자는 현재 11번째로 큰 암호화폐인 모네로이며, 새티스는 향후 5년 내에 18,000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예측한다. 이는 현행 가치보다 18,20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이는 98달러를 약간 웃도는 수준이다.


낙관적인 XMR 예측은 향후 10년 동안 암호자산 평가의 90% 이상이 분산된 응용 프로그램(dApps)이나 기타 흥미 진진한 사용 사례가 아니라 해외 예금 시장으로의 침투와 연결될 것이라는 회사의 기대에서 비롯된 것이다.

암호화폐는 보상 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거래 데이터를 난독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모네로는 10년 최고 이득 중 하나이다.

monero 가격 리플 가격 bitcoin 가격

다음, 놀랍게도 비트코인은 ‘디지털 금’이 5년 안에 9만 6천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이라고 예측하면서 ‘만족’의 가장 높은 수준의 암호화에 속한다. 이로써 이 대표적인 암호통화는 1조 5000억불보다 훨씬 북쪽에 시장지배력을 갖게 되어 지배적인 시장지위를 굳힐 수 있게 된다.

보고서에서 :

소매업계의 광란 기간 동안 호소력 부족에도 불구하고 BTC와 네트워크 효과가 통화 및 최종 암호화 시장의 최종 시장 점유율을 지배 할 것으로 믿는다. 1) 유동성 및 구매 수단 확대, 2) 브랜드 인지도 증가 , 3) 암호 시장 내 기본 기본 쌍으로서의 위치, 4) 상대적 변동성 감소, 5) 공격 벡터의 상대적 부족, 6) 계층 2 솔루션의 성숙을 통한 네트워크 용량 완화, 7) 공격과 전복 비용.

다음 10년 동안 달러에 대해 평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기타 대형 암호화폐로는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및 대시를 포함하지만 이러한 모든 코인은 BTC 및 XMR에 비해 시장 점유율이 높다.

리플(Ripple)의 0달러 1센트에 가까운 가격 폭락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티스는 비트코인과 모네로를 제외하고는 다른 대형 암호화폐 동료들보다 훨씬 더 잘 할 것이라고 믿는다.

분석가들은 한때 3.84 달러에 거래가 성사되었으며 현재 0.33 달러로 평가 되는 XRP가 향후 5년간 97% 더 폭락하여 궁극적으로 페니당 평점으로 하락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카르다노(Cardano)는 유사한 운명에 처하게 될 것이며, 99 % 하락한 0.001 달러에 그칠 것이며, 91%의 하락세를 보일 것이다. 비트코인캐시와 EOS 역시 하락세같은 예측치를 가지고 있으며, 하락폭은 그리 심각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평가에서 하루 거래 및 추측을 초월한 것으로는 사용되지 않을 것이다.

이 논란이 되고있는 전망에 대해 논평하면서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린다.

통화 네트워크에서는 계속해서…브랜드 인지도를 상속받은 네트워크와 잠재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부모로부터 딸꾹질을 하는 동안(예: BCH) 네트워크로부터 의미 있는 단점이 있으며, 잘못된 마케팅을 하거나 네트워크 내에서 사용할 필요가 없는 네트워크에서는 매우 적은 가치가 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