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0 21:00:01
기사수정


▲ FCA, 미등록 암호화폐 파생상품 중개회사 경고

경제 전문 온라인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영국 금융감독청(FCA)가 암호화폐 관련 파생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미등록 중개회사 세이프마켓(SafeMarkets)에 경고를 했다. 미디어에 따르면, 해당 회사는 지난해 초 FCA가 경고한 바 있는 사기 외환 거래 중개업체와 관련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투자회사 CEO "올해 암호화폐 투자 안할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이더리움월드뉴스(ethereumworldnews)에 따르면, 투자회사 게이트웨이 파트너(Gateway Partners)의 CEO Viswanathan Shankar가 "올해에는 BTC와 암호화폐 투자를 하지 않을 것"이라며 "기본 상품과 서비스를 포함한 전통 투자 전략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암호화폐는 '비이성적 과열(irrational exuberance)'의 흔적이다"고 덧붙였다.


▲ 암호화폐 트레이더 "올해 트레이더에게 지루한 한 해가 될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암호화폐 트레이더 크립토 독(The Crypto Dog)이 "BTC의 가격은 이미 마지막 저점에 와있다"며 "다만, 일시적으로 두드러진 반등과 새로운 고점을 기록하지 못하는 것일 뿐"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BTC는 올해부터 안정을 보이며, 낮은 변동성을 나타낼 것"이라며 "올해는 트레이더들에게 지루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7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