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0 14:00:01
기사수정


▲ OKEx, INT 입출금 서비스 일시 중단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OKEx가 인터넷 노드 토큰(INT, 시가총액 387위)의 메인넷 스왑으로 인해 오늘(4일) 오후 3시부터 INT의 입출금 서비스를 일시 중단했다고 공지했다. 서비스는 메인넷 스왑 완료후 재개될 예정이다. 코인마켓캡 기준 INT는 현재 3.18% 하락한 0.013272 달러를 기록하고 잇다.


▲ 印 총리 "블록체인, 정부 행정부문에 도입해야" 재차 강조

인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뉴스인디아(Crypto-news India)에 따르면,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가 "인도 정부는 현재 의료, 농업 등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신흥 기술을 각 행정부문에 도입해야한다"며 "이러한 기존 사회문제들은 인도의 과학자와 엔지니어만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그는 지난해 2월부터 공식 석상에서 블록체인 기술 지지 입장을 적극 표출하며 정부 도입을 촉구한 바 있다.


▲ 후오비 그룹 부총재 "올해 알리페이 같은 블록체인 기업 탄생 기대"

웡샤오치(翁晓奇) 후오비 그룹 부총재가 미국 유력 경제지 포브스(Forbes)와의 인터뷰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이 처음으로 도입된 분야는 금융 산업이다. 올해에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알리페이(Alipay)와 같은 기업의 탄생하길 기대한다"며 "현재 산업 침체기 속에서 살아남은 블록체인 기업은 향후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과 같은 기업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진단했다. 또한 그는 "현재 블록체인 산업에 시급히 해결해야 할 부분은 응용 환경이 아닌 기술을 여러 분야에 실질적으로 도입시킬 수 있는 인재가 부족하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7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