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9 23:00:01
기사수정



▲ 암호화폐 전문가 "BTC 저점 모색 중, 장기 상승 잠재력 大"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뉴스비티씨(NewsBTC)에 따르면 암호화폐 전문가 무라드 마흐무도프(Murad Mahmudov)가 "BTC가 여전히 저점을 모색하고 있다"며 "1,800 달러에서 2,400 달러 사이에서 바닥을 찍고 반등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다만 그는 "장기적으로 봤을 때 BTC 투자 잠재력이 높다"며 "BTC는 글로벌 금융 시스템을 180도 바꿀 수 있다. 추가 상승 잠재력 등을 고려했을 때 최소 10년 내 BTC를 매도할 생각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는 암호화폐 기반 헤지펀드 출시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그는 "ETH, EOS, XRP 등 다수 메이저 코인이 과대평가 돼 있다"고 평가했다.



▲ 오버스탁 블록체인 자회사 COO, 티제로 CRO에 임명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미국 온라인 쇼핑몰 오버스탁닷컴(Oversock.com)의 블록체인 투자 자회사 메디치 벤처(Medici Ventures)의 스티븐홉킨스(Steven Hopkins) 최고운영책임자(COO)가 티제로(tZERO) 최고매출책임자(CRO)에 임명됐다. 오버스톡은 미국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본사가 있는 온라인 유통 업체로, 2014년 온라인 쇼핑몰로는 최초로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도입했다. 티제로는 오버스톡 자회사로 토큰 거래 플랫폼을 구축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5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