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9 19:00:01
기사수정



▲ 대만 거래소 비트루, xRapid 솔루션 도입·XRP 마켓에 신규 상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포스트에 따르면, 대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루(Bitrue)가 최근 "리플사의 xRapid 송금 솔루션을 도입했고, XRP 마켓에 TRX, XLM, NEO, GAS, OGM, BEE 등 6개의 암호화폐를 상장했다"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XRP는 현재 0.92% 내린 0.35654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비트렉스, 달러마켓에 스테이블 코인 PAX 상장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10일 달러 마켓에 스테이블 코인 팍소스(PAX)를 상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비트렉스는 "조건에 부합하는 계정들은 자동적으로 거래가 가능할 것"이라며 "그 외 계정들은 별도로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 윌리 우 "온체인 거래량, 장기 상승 동력 부족 나타내"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윌리 우(Willy Woo)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BTC의 기술적 분석 부분에 있어 상승장은 올 수 있다"며 "다만, 온체인 거래량으로 볼 떄떼, 장기적인 상승 동력은 부족하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지난 7주간 온체인 거래량은 급격히 증가하고 하락장이 끝난 것은 큰 변동성의 부작용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6,000달러에서 3,000달러로 하락할 당시 큰 거래량을 동반했지만, 이를 거래량 증가의 신호로 보기는 어렵다"며 "그 후 거래량은 하락했고, 상승 여력이 부족해 장기적으로 상승장이 오기는 힘들 것"이라고 내다봤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5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