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9 02:00:03
기사수정


▲ 블록원 CEO "트럼프, 블록체인 포용하면 美 디지털 번영 시대 맞이"

블록원 CEO 브렌든 블루머(Brendan Blumer)가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규제는 시장의 안전성, 투명성 및 상호 운용성을 높이기 위해 합의된 제약조건"이라며 "블록체인은 데이터 전송 및 저장에 대한 규제이며, 디지털 방식으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한다. 블록체인을 통해 규제의 투명화, 자동화를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트럼프 대통령이 금융 시장과 디지털 제품의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포용한다면 미국은 다시 한번 디지털 번영의 시대를 맞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렛저 월렛, 블루투스 지원 신제품 '나노 X' 공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 렛저(Ledger)가 6일(현지시간)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신제품 월렛 '나노 X'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블루투스 연결 기능 추가로 모바일 기기에서의 사용성을 강화해 기존 나노 S 사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했다는 게 렛저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렛저의 최고경영자(CEO) 에릭 라체베크(Eric Larchevêque)는 "나노 X와 연동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한 지원하고 있다"며 "이는 해당 제품군 하드웨어의 혁신"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1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