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8 20:00:00
기사수정


▲ BTC, 5분간 1.02% 하락

BTC가 지난 5분 간 1.02% 내렸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Binance)에서 $3961.03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코인니스 앱에서 관심목록 추가를 통해 다양한 마켓 시그널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KDEX, KDA토큰 가격 안정화 정책 발표

국내 탈중앙화 거래소 KDEX가 크다(KDA)토큰 가격 안정화 정책을 발표했다. 정책에 따르면, KDEX는 크다토큰 상장 후 2개월(1/17~3/17)간 거래 수수료 전액을 이벤트 및 KDA 토큰 바이백을 통해 가격 안정화에 나선다. 이와 관련해 KDEX는 "KDA토큰 상장 후, 토큰의 가격 안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크다토큰은 오는 17일 KDEX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 브라질서 암호화폐 보관 위한 '실제 금고' 사용 증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뉴스닷컴에 따르면, 최근 일부 브라질의 암호화폐 큰손 투자자들 사이에서 본인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실제 금고를 사용하는 솔루션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들은 본인의 자산을 콜드월렛에 보관하며 네트워크 연결과 차단된 환경을 유지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설 보관업체의 금고를 대여해 콜드 월렛을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29일 브라질에서 한 투자자는 렛저의 하드월렛 나노S와 트레저의 T 모델을 절도로 도난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는 "보통 암호화폐 절도는 해킹 등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전문 지식을 필요하지만, 최근 물리적으로 월렛을 탈취하고 프라이빗 키를 빼앗기 위해 암호화폐 보유자를 납치하고 고문하는 전통적인 범죄 사건이 늘어나고 있다"며 "일부 투자자들에게 실제 금고 사용사례 증가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1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