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8 17:00:04
기사수정



▲ 비탈릭 부테린 "500 TPS 실현, 예상보다 빨랐다"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이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zk-SNARKs 기반 확장 솔루션은 엄밀히 말해 플라즈마가 아닌 '롤업(rollup)'이다. 그러나 충분히 멋진 결과를 내놨다"며 "해당 솔루션(500 TPS 실현)이 이렇게 빠를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더리움은 플라즈마 대신 확장성을 강화하기 위한 단기적인 대안으로 영지식 증명 기술인 zk-SNARKs를 채택한 바 있다.


▲ BTC, 5분간 1.15% 상승

BTC가 지난 5분 간 1.15% 올랐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Binance)에서 $3995.51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코인니스 앱에서 관심목록 추가를 통해 다양한 마켓 시그널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김정주 NXC 대표 다음 행보...'블록체인' 등이 키워드

중앙일보에 따르면, 최근 국내 최대 게임회사인 넥슨 창업자 김정주(51세) NXC 대표가 자신과 특수관계인이 보유한 넥슨 지주회사 NXC의 지분 전량(98.64%)을 매물로 내놓은 가운데 김 대표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는 김 대표가 '똑똑한 소수'와 사업을 키워나가는 걸 좋아했던 점, 2016년 유럽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비트스탬프' 인수 당시 '코빗'의 유영석(38)씨를 비롯한 소수의 핵심 인물을 칭찬하며 관련 업무를 일임했던 점, 최근 미국 등지의 스타트업 대표들을 만나며 사교활동에 주력했던 점과 블록체인을 주목하고 있던 점 등을 주목하며, 그의 다음 행보 키워드로 '유럽', '소수의 인재', '블록체인' 등을 키워드로 제시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0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