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8 16:00:01
기사수정


▲ 英 코인플루어EX, BTC·ETH·BCH 선물 거래 출시 예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newsbtc에 따르면, 영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플루어(Coinfloor) 산하 코인플루어EX(CoinfloorEX)가 1~20배의 레버리지를 지원하는 실물인수도방식의 BTC·ETH·BCH 선물 거래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투자자는 계약 만료 시 법정화폐가 아닌 암호화폐를 받게 된다는 설명이다. 코인플루어 공동 창립자 마크 램(Mark Lamb)은 이와 관련해 "암호화폐 파생상품 시장의 성장을 가로막는 주된 요인은 현물 공급 부족"이라며 "현금 기반 거래는 신뢰 문제가 발생해 거래량이 줄어들게 된다"고 말했다.



▲ 美 네바다 주, 8개월 간 약 1000 개 블록체인 혼인증명서 발급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가 7일(현지 시간) 미국 AP통신의 보도를 인용 "최근 미국 지방 정부의 공공 서비스 부서에 블록체인 기술이 점진적으로 도입되고 있는 가운데, 현재까지 네바다 주에서 약 1,000 개의 이더리움 기반 혼인 증명서가 현지 거주 부부들에게 발급됐다"고 보도했다. 앞서 네바다 주는 지난해 4월부터 이더리움 네트워크 스마트 컨트랙트 기반 디지털 혼인증명서를 발급한 바 있다. 한편, 현지 정부 관계자는 "지방 정부들이 블록체인 기술 등 새로운 포맷을 허용하는 정도는 차이가 존재한다"며 "실제로 일부 부부들은 이메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디지털 증명서 발급을 꺼려하는 등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