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6 15:00:02
기사수정



▲ 아임토큰, ETH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 지원

암호화폐 월렛 서비스 플랫폼 아임토큰(imToken)이 ETH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를 지원한다고 공지했다. 하드포크 기간동안 생성된 하드포크 코인의 수령 방법은 향후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아임토큰은 2.2.0 버전 출시 및 Dapp 브라우저를 개선했다고 발표했다.


▲ 이토로 CEO "美 SEC, ETF 승인할 가능성 低"

경제 전문 온라인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암호화폐 결제 및 거래 플랫폼 이토로(eToro) 요니 아씨아(Yoni Assia) CEO가 "암호화폐 시장의 조건과 성격을 보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ETF를 승인할 가능성은 낮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는 "일부 국가는 향후 5년 안에 암호화폐가 법정화폐를 대체하게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 팩쉴드 "해커, EOS 네트워크 공격 시도 중"

블록체인 보안 전문 업체 팩쉴드(PeckShield)에 따르면, 전날(8일) 오전 11시 09분부터 해커가 EOS 메인넷의 290개 컨트랙트를 공격한 움직임이 포착됐다. 해커가 사용한 수단은 이미 알려진 '가짜 토큰' 공격 등이었으며, 일부 컨트랙트가 피해를 입은 것으로 나타났다. 팩쉴드 보안 전문가는 "해커는 이미 알려진 공격 방식을 사용해 전체 네트워크에 그물망을 던지는 식으로 공격을 시도한다. 온체인 데이터 분석 결과 해당 해커는 앞서 전체 네트워크를 공격한 이력이 있으며, 각 게임 Dapp 컨트랙트별 대응 수단이 보완되며 이번 공격 시도의 성공률이 높아졌다"며 "개발자는 컨트랙트 출시 전 충분한 보안 검증과 더불어 이미 알려진 위협을 철저히 배제해야 한다. 필요하다면 보안업체를 통해 공격 테스트 및 보안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25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