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6 00:00:01
기사수정


▲ BTC, 5분간 1.43% 하락

BTC가 지난 5분 간 1.43% 내렸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Binance)에서 $3921.30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코인니스 앱에서 관심목록 추가를 통해 다양한 마켓 시그널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팩쉴드, DASH 해시파워 51% 보안 위협 존재

블록체인 보안 전문 업체 팩쉴드(PeckShield)가 슬로베니아 소재 암호화폐 클라우드 채굴 업체 나이스해시(NiceHash) 데이터를 인용, 나이스해시 플랫폼이 대시(DASH, 시가총액15위) 네트워크 전체 해시파워(1,790 TH/s)의 70% 이상(1,411 TH/s)을 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앞서 해시파워 임대를 통한 51% 공격을 당한 ETC의 사례로 미뤄볼때 잠재적인 보안 위협이 될 수 있다는 분석이다. 또한, 팩쉴드는 최근 100개 블록 채굴에서 54% 이상의 해시파워를 유지한 TOP3 채굴자의 신분이 확인되지 않았으며, 해당 세개 주소가 한개 트랜잭션에서 동시에 나타나는 등 동일한 업체로 추정된다고 분석했다.



▲ 후오비, EOS 거래소 출시 임박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후오비 마이닝풀이 일주일 내로 EOS를 기축통화로 한 거래소를 출시하고 EOS 기반 토큰들을 상장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해당 미디어는 후오비 관계자를 인용 "현재 후오비의 EOS 거래소는 마지막 테스트 단계에 있다"고 보도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EOS는 현재 4.61% 오른 2.9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24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