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5 21:00:01
기사수정



▲ 前 나스닥 부사장 "블록체인, 비즈니스·투자 업계 미래"

온라인 투자 전문 미디어 리프레이트(leaprate)에 따르면, 최근 한스-올레 요쿰센(Hans-Ole Jochumsen) 나스닥 전 부사장이 "블록체인 기술은 비즈니스와 투자 업계의 미래"라며 "해당 기술은 비용을 대폭 절감하고, 전통 비즈니스 경영에 만연한 관료주의 사상을 깨뜨려 보다 민첩하고 혁신적인 기업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밝혔다. 최근 그는 스위스 소재 비영리 블록체인 재단 컨코디움 재단의 자문위원회에 합류했다. 해당 재단은 블록체인 스타트업 컨코디움 네트워크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요쿰센 나스닥 전 부사장은 조세, KYC 사례, 거래 검증 등 같은 규제 이슈에 대한 경험을 토대로 재단에 조언을 할 예정이라는 게 컨코디움 측의 설명이다.



▲ KDEX, 모의 채굴 추가 공지

국내 탈중앙화 거래소 KDEX가 모의채굴 신청자에 한해 오늘(10일) 20시부터 1인당 11억 원 규모의 가상머니를 확인, 모의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고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지급된 가상머니는 하루 단위로 리셋되며, 거래시 수수료는 원화마켓의 경우 KRW로, 코인마켓은 원화나 코인으로 별도 교환 가능한 KDP로 지불된다. 다만, KDP 충전의 불편함을 고려해 금일은 원화마켓만 오픈할 예정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23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