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5 13:00:02
기사수정



▲ EOS 사이드체인 프로젝트 'BOS', 오는 17일 출시

IMEOS에 따르면, 오는 17일(현지 시간) EOS 사이드체인 BOS가 정식 출시된다. 해당 프로젝트는 EOS의 상업적 발전을 지향하며, BTC 등 '자유시장' 토큰 메커니즘 및 EOS의 상징적 거버넌스의 장단점을 취합해 균형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게 BOS 개발진의 설명이다. 또한 BOS 사이드체인 프로젝트 측은 효율 제고에 초점을 맞춘 탈중앙화의 특성을 살려 블록체인의 진정한 상업적 응용을 가시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해당 사이드체인은 앞서 후오비 마이닝풀, ZB, 앤트풀 등 EOS 커뮤니티 구성원으로부터 지지를 받은 바 있다.

0

※해당 뉴스는 EOSYS와 코인니스가 공동 제작했습니다.



▲ 美 뉴햄프셔로스쿨, 블록체인 관련 법률 커리큘럼 개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뉴햄프셔 로스쿨(UNH Law)이 최근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법률 커리큘럼을 개설했다. 해당 커리큘럼을 이수한 학생들에게는 블록체인 학위 증서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미디어에 따르면, 100명이 넘는 재학생들이 해당 커리큘럼에 관심을 가졌으며, UNH Law 측은 헤스터 피어스(Hester Peirce) 미국 SEC 위원, 블라드 잠피르(Vlad Zamfir) ETH 재단 연구원, 테일러 모나한(Taylor Monahan) 마이크립토 월렛 CEO 등 블록체인 산업 전문가를 강의에 초빙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2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