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08:4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호라이젠(ZEN),프라이버시가 보장된 Digital Footprint 공유 및 전송 테크 플랫폼





호라이젠(ZEN)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Digital Footprint 공유 및 전송 테크 플랫폼. ZEN이라는 암호화폐 그 이상의 기능을 넘어선 확장성을 확보한 기능을 강조한다. 플랫폼을 통해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론칭 및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된 디지털 자료 전송과 공유를 실현할 수 있게 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플랫폼 자체도 개인의 정보에 대한 열람 권한이 없으며 진정한 ‘프라이버시’의 의미를 구현하고자 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온톨로지(ONT)

신원확인, 데이터교환, 커뮤니티, 작업증명 등 다양한 산업화 모델을 결합한 블록체인으로 스마트 콘트랙트를 지원하는 플랫폼. 또한, 다른 퍼블릭 블록체인도 연동할 수 있는 프로토콜을 지원해 더 넓은 확장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neoVM 을 사용해C, C++, GO, JAVA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와 호환된다. 작업 증명에 따라 ONG 코인이 추가로 발행된다.





뉴이코노미 무브먼트(XEM)

넴(NEM)이라고도 불리고, 줄여서 뉴이코라고도 불리는 뉴이코노미 무브먼트는 고도화된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만들어진 플랫폼으로보다 효율적이면서 단순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자바로 제작돼 있어 넴 플랫폼에서 누구나 쉽게 dApp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확장성으로 인해 최근 넴을 이용한 dApp들이 많이 개발되고 있다. ICO 통해 이목을 모은dApp으로 Scanetchain이 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22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