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1 09:20:01
기사수정



후오비 파생시장(Huobi Derivative Market)은 이오스(EOS)에 대한 지원을 발표했고, 이오스의 거래량을 늘릴 계획이다. 이오스 계약은 12월 28일에 파생상품 거래소에서 시작될 것이다.

외환은 출시되자마자 주간, 격주, 분기별로 중재, 투기, 위험회피에 필요한 도구를 갖춘 계약을 도입했다. 레버리지는 최대 20배까지 허용되었고, 수취인에게는 0.03%의 수수료를 받았고, 제조사는 0.01%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최근 11월 말에 시작된 싱가포르의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은 뉴욕에서 열린 ‘Coinfrontiers’ 컨퍼런스에서 파생 모델을 발표했다. 당초 파생상품 시장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기반 계약만 특화했다.

후오비 DM은 또한 2만 BTC의 보험 기금으로 거래자들이 보안 위협으로부터의 보호를 해준다.

투자자들은 점점 더 광범위한 도구를 찾고 있다. 후오비 DM과 후오비 글로벌을 통합하면 한 곳에서 모든 범위의 다양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다.

– 후오비 글로벌 CEO, Rivio Weng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4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