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1 07:20:02
기사수정



세계 최대 규모의 ZCash 채굴장 중 하나인—ZPool은 공식적으로 ZCash 채굴풀을 개방하고 전 세계 채굴자들을 무상으로 모집하기 시작했다.

ZPool의 창시자인 ‘KIENG KESSARA’는 ZPool이 2017년 9월 미국 아이다호에서 건설된 Megabigpower Bitcoin 채굴로 알려져 있었다. 그것은 현재 ZCash만을 채굴한다. ZCash는 무지식증명서(zk-SNARKS)를 사용하여 완전한 프라이버시 보호를 실현한 암호화된 통화다. 투자 측면에서 ZCash는 가장 가치 있는 디지털 통화로 BTC나 ETH와 비교했을 때 전력 계산과 수익 증가의 어려움도 적다.

ZPool의 직접적인 이익은 ZCash 채굴장과 컴퓨팅 파워 생태계에서 온다. 2018년 1월 이후 많은 디지털 통화들이 채굴로 벌어들인 이익이 거의 전무하고 60-90% 하락을 경험했다. 이런 상황에서 모든 채굴풀장은 여전히 1~3%의 서비스료를 받고있어 채굴자들의 압박을 증가시켰다.

ZPool의 설립자는 채굴풀 산업이 높은 서비스 비용으로 이익을 낼 때는 이미 지났다고 말한다. ZPool 생태계를 확대하고 전력 기반 채굴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채굴자들에게 제로 서비스 요금을 시행했고, 글로벌 컴퓨팅 파워, 측정 가능한 거래, 협상 가능하고 시각화된 컴퓨팅 가치를 무료로 대여하는 것을 실현하려 한다고 말한다.

ZPool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광업 서비스 주소 개설, 컴퓨팅 파워 렌털 서비스, 노드 캠페인, 거래소, 지갑, 쇼핑몰 등 채굴 풀 원스톱 지원 서비스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생태계 발전을 위해 홍콩 등지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ZPool은 새로운 채굴업에 대한 채굴풀의 개발을 촉진하는 동시에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결합한 최고의 블록체인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4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