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0 11:20:01
기사수정



최근, 일본은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자율규제를 도입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일본 금융규제당국(FSA)은 bitcoin.com과의 인터뷰에서 일본 내 암호화폐의 자율규제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FSA는 지난 10월 지불서비스법에 따라 일본 가상통화교류협회(Jvcea) 자율규제조직(SRO) 지위를 부여했다.

최근, Crypto-News India는 FSA가 암호화폐와 ICO를 규제하는 초안을 발행했다고 보고했다. 규제당국은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규제법 개정안을 1월부터 내년 정기국회에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FSA가 강조한 또 다른 중요한 영역은 자율규제에 더 중점을 두었다. 그것은 기술 발전이 급속히 증가함에 따라 자율규제 기구와 연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우리는 회원들에게 공인된 자율규제 단체에 가입할 것을 촉구한다. 또한 거래소는 고객 재산을 유지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있다.

자율규제조직(SRO)은 암호화폐 자산 주변의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탄력적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자율규제 규칙 제정과 적용, 회원 감시 등을 통해 자율규제 기능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일본 가상통화교류협회(Jvcea)와 긴밀히 협력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협회는 소속 회원들에게 ‘적절한 사업 운영’을 지시하고 감독하기 위해 FSA와 협력할 것으로 예상된다. FSA는 또 “안보에 대한 조사와 연구를 통해 관련 시스템의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협력하고 거래소 이용자들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외부적으로 정보를 보급할 것”이라고 뉴스포털에 말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4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