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5 09:20:02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는 수요일 자사의 콜드 스토리지 인프라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 과정의 일환으로 회사는 50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를 기존 시스템(듀베드 3세대)에서 새로운 시스템(세대 4세대)으로 이전했다.

지난 주에 우리는 3세대에서 4세대 콜드 스토리지 인프라로 약 50억 달러(2018년 12월 7일에 끝나는 주 기준)의 블록체인 마이그레이션(이동)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그것은 역사상 가장 큰 암호화폐 이동일 수 있다고 한다. 50억 달러는 전체 비트코인의 5%, 이더리움 총 공급량의 8%, 라이트코인의 25%를 나타낸다.

이달 초 며칠 동안 이루어진 이 이동은 코인베이스를 잠재적인 위험에 처하게 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프로세스 초기에 파악한 위험 중 하나는 우리의 마이그레이션(이동)이 거래소 위반으로 오인되거나 상당한 양의 암호화폐를 팔 준비를 하는 대규모 거래자로 오해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미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발표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지만 해커들이 이 상황을 이용할까 봐 두려워했다. 그 회사는 11월에 보수에 대한 암시를 내비치고 불안감을 가라앉히기 위해 무슨 일이 일어날지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았다.


새로운 시스템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더 블록”에 코인베이스가 보다 신속하게 새로운 자산을 교환에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관들은 이미 새로운 시스템과 거래를 하고 있었다. 이제는 모든 코인베이스의 활동은 4세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코인베이스는 최근 DAI, GNT, MKR, ZIL을 포함한 많은 새로운 자산을 추가했다.

 

텔레그램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6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