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5 07:20:02
기사수정



한 법률 전문가는 비트코인 ETF가 2019년 2월까지 승인 될 확률은 10%로 낮게 보고 있다. 그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솔리드X 비트코인 ETF’ 제안의 지연을 예측한 법률 전문가 제이크 체르빈스키(Jake Chervinsky)이다.

 

제이크 체르빈스키가 ‘ETF가 곤경에 처해 있다’고 말한다.

최근 트윗에서 제이크 체빈스키는 비트코인 ETF가 곤경에 처해있다고 말한다. 그는 규제기관이 2019년 2월 비트코인 ETF를 승인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하는 이유는 다양했다. 하지만, 반애크(VanEck)와 솔리드X(SolodX)는 올해 우수한 성적을 냈다고 체르빈스키는 말한다.

SEC의 가장 중요한 이슈 중 하나는 시장 조작과 관련이 있다. 규제 기관은 CBOE BZX가 규제된 시장과 감시 공유 계약을 체결했는지 여부를 알고 싶어한다. 이것은 SEC의 주요 이슈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윙클보스 쌍둥이가 제안한 ETF가 이것 때문에 2018년에 거부되었기 때문이다.

헤스터 피어스 SEC위원 중 유일하게 SEC가 내린 결정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것이 암호화폐 시장의 성숙이 더 지연되는데 기여한다고 언급했다.

법률 전문가 제이크 체르빈스키는 이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SEC의 문제는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관할권이 없기 때문에 거래소가(스푸핑&세탁 거래와 같은) 식별 및 기소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강요할 수 없다는 것이다. 또 거래소 자체가 사기인지 판별할 수 없다고 말했다.

7/ The SEC is basically saying it needs to be able to detect manipulation on the underlying spot & derivative markets where bitcoin is priced to be certain that the ETF itself isn't being manipulated.

Whether that's the correct view is another matter (@HesterPeirce says no).

8/ The SEC's problem is that it doesn't have jurisdiction over crypto exchanges, so it can't force them to provide the information it needs to identify & prosecute manipulation (like spoofing & wash trading).

Also, it can't tell if the exchanges themselves are committing fraud.

21명의 사람들이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어 “SEC가 거래를 감시할 수 없기 때문에 회사에서 그들을 위해 그렇게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향후 ETF를 승인하기 위해 SEC가 제안한 해결책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그러나 거래소들은 SEC가 자세히 들여다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체르빈스키는 SEC가 비트코인 ETF의 승인과 관련하여 신속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이 때문에 VanEck/SolidX 제안서의 승인을 가능한 많이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암호화폐 열성자들은 이 승인이 이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대부분 ETF가 출시되면 2018년 당시 경험했던 하락 시장에서 비트코인이 회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텔레그램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6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