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4 07:20:01
기사수정



비트코인(BTC)과 암호화폐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2011년 이후 최악의 손실을 겪은 후 겨우 소폭 회복에 그쳤다. 그렇다고 모든 기관 투자가가 디지털 자산에 대해 비관적인 것은 아니다.

거의 1조 달러에 가까운 시가총액에서 연초까지 가격이 하락한 비트코인은 투자 영향권 전반에 걸쳐 점점 더 부정적인 관심을 끌었으며, 대부분은 최근 암호화폐의 폭락이 ‘관에 못 박는 것’ 즉, 끝났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골드만삭스의 전자 거래의 한 전직 임원의 경우, 암호화폐 거래 시장이 전자 주식 거래의 초기시기와 유사 해 보이는 것으로 보았다. 그는 향후 몇 년 동안 업계에 긍정적인 발전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많은 투자자, 열광자, 암호화폐 기술 및 시장 모두에 대한 일반적인 지지자들은 어려운 상황에서 디지털 자산 등급으로 오를 수 있는 희박한 이유를 찾고 있는 반면, 골드만삭스 그룹의 전자 거래의 전무이사인 그렉 투사(Greg Tusar)는 환율로 거래되는 혁신적인 통화의 잠재력에 대한 흥분을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드러냈다. 투사는 암호화폐 시장의 현재 상태와 전자 주식 거래의 초기 몇 년 동안 목격한 것 사이의 연관성에 대해 설명했다.

주식 전자상거래의 초창기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초창기기 때문에 훌륭한 사업체를 세우고 영향력을 발휘할 기회가 많습니다. 현재의 환경은 확실히 도전적이지만, 우리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장기적인 수요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들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의 혁신적인 영향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렉 투사는 13년 동안 골드만삭스와 함께 일한 뒤, 현재는 타고미 홀딩스(Tagomi Holdings)의 공동설립 겸 최고 기술 책임자(CTO)로 일하고 있다.


암호화폐 시장이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렉 투사는 새로운 회사가 신흥 시장에서 수행 할 역할을 포함하여 디지털 자산 산업에 대해 낙관적이고 희망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 뉴스는 텔레그램에서 봐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참여코드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XDHnOQ (1번방)

https://open.kakao.com/o/g5G0u0J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5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