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1 08:20:01
기사수정



골드만삭스가 후원하는 p2p 결제 기술업체인 서클(Circle)의 제레미 알레어(eremy Allaire) CEO는 CNBC의 스쿼크 박스(Squawk Box)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담아온 영상

What does the future hold for bitcoin? Circle CEO Jeremy Allaire said he thinks three years from now "it's certainly going to be worth a great deal more than it is today." https://cnb.cx/2EvHTyQ

CNBC 님의 다른 트윗 보기

미래에 비트코인을 보유한다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가? 제리미 알레어는 말한다. “3년 후, 그것은 확실히 오늘 날 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알레어는 장기적인 전망에서 대해 논의하면서 그는 ‘가격 예측’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오늘날 가치 보다는 3년 후에 더 높을 것임은 예측한다고 전했다.


또한, 탈중앙화, 가치 저장, 디지털 금과 같은 자산을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인 비트코인과 같은 네트워크는 엄청난 잠재력을 본다고 지적했다.

“나는 승자가 모든 것을 다 가지는 방식으로 될 것이라 생각지 않는다. ‘모든 것의 토큰 화’라는 말이 있다. 우리는 암호화 토큰이 세계의 모든 형태의 금융자산을 나타낼 것이라고 생각한다. 몇 년 안에 수백만 개가 있을 것이다.”

“비트코인의 핵심은 보안 및 규모면에서 독특하다는 것이다. 개인들이 보호받는 방식으로 보유할 수 있는 드물고 비독단적인 가치 저장소가 필요하다는 생각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매력적이다.”

많은 사람들은 비트코인의 죽음을 선언하기도 했지만, 알레어는 장기간에 걸쳐 생존 할 것이라고 말했고 다른 암호화 통화도 그러할 것이라 언급했다.

또한, 일부 암호화폐는 경쟁 세력으로 인해 과밀 시장에서 사라질 것이라 말했다. 그러나 하나의 디지털 화폐의 성공은 다른 모든 화폐의 죽음을 의미하는 제로섬 게임은 아니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 뉴스는 텔레그램에서 봐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 뉴스는 텔레그램에서 봐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참여코드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XDHnOQ (1번방)

https://open.kakao.com/o/g5G0u0J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4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