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4 00:00:02
기사수정


美 뉴욕금융감독청, 36건 비트라이센스 신청 中 9건 처리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미국 뉴욕 금융감독청(NYDFS)이 2015년부터 진행된 36건의 비트코인 취급 라이센스 비트라이센스(Bitlicense) 신청 중 9건에만 응답을 했다. 미디어에 따르면, 그중 5건은 거절. 4건은 승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CVC, 존슨콘트롤즈와 파트너십 체결

비즈니스뉴스와이어(businesswire)에 따르면, 시빅(CVC, 시가총액 138위)이 "글로벌 스마트 빌딩 솔루션 기업인 존슨콘트롤즈(Johnson Controls)와 파트너십을 체결, CVC의 보안 ID 플랫폼(SIP)를 존슨콘트롤즈의 C-CURE 9000 보안 및 사건 관리 시스템과 통합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CVC는 블록체인 상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건물 방문자를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나타났다.



8545 포트 스캐닝 해킹, 12월 이래 지속 증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티씨매니저(btcmanager)가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 8545 포트 스캐닝을 통한 해킹 공격이 12월 이래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6월, 8545 포트에 연결된 RPC 인터페이스 스캐닝 해킹 공격으로 암호화폐 채굴 장비 및 개인 지갑으로부터 2,000만 달러 상당이 도난 당한 사건이 발생한 바 있다. RPC 인터페이스는 이더리움 기반 서비스에 접근하기 위한 API로, 설정이 불안정할 경우 암호화폐 채굴 업체의 보안성이 크게 낮아질 수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9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