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5 20:00:01
기사수정


바이낸스, 15일 다수 USDC 기축 페어종목 상장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가 방금 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오는 15일 12시 플랫폼 내 USDⓈ(달러 연동 스테이블코인) 마켓에 BNB/USDC, BTC/USDC, ETH/USDC, XRP/USDC, EOS/USDC, XLM/USDC 및 USDC/USDT 등 종목을 상장할 예정"이라며 "이에 따라 기존 USDC/BNB, USDC/BTC 등 종목은 오는 16일 12시 상장 폐지된다"고 공지했다.



프랑스 금융당국, '무허가 암호화폐 거래소 블랙리스트' 업데이트

13일(현지 시간) 프랑스 금융감독원(ACPR)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프랑스 금융시장청(AMF)과 공동 제작한 최신 '무허가 암호화폐 거래소 블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리스트에는 이전 버전과 비교해 30여 개 '무허가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이 추가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들은 당국의 허가 없이 외환, 선물 옵션, 암호화폐 거래 중개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AMF는 "블랙리스트에 오른 플랫폼들은 당국의 허가 없이 현지 투자자들에 불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형사 범죄에 해당한다"며 투자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中 CCID 퍼블릭체인 평가 리스트에 ONT 추가

14일(현지 시간) 중국 공신부 산하 중국전자정보산업발전연구원(CCID)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제8차 퍼블릭체인 평가 리스트에 온톨로지(ONT, 시가총액 33위)를 추가한다고 공지했다. CCID의 해당 평가보고서는 온톨로지를 포함해 총 34개 퍼블릭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88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