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6 11:00:00
기사수정



백트 CEO "디지털 자산, 살아남을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뉴스BTC(newsbtc)에 따르면, 최근 뉴욕증권거래소(NYSE)를 소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거래소 그룹인 인터컨티넨털익스체인지(ICE)의 암호화폐 트레이딩 플랫폼 백트(Bakkt)의 최고경영자 켈리 로플러(Kelly Loeffler)가 코인데스크 컨센서스 컨퍼런스에서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디지털 자산이 과연 살아남을까에 대한 답변일 것이다. 그리고 나는 분명히 '그렇다'라고 얘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그는 "백트는 투명하고 유용한 암호화폐 가격을 제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규제를 완벽히 준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베이스, 컨센서스 통한 SSO 시스템 구축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가 13일(현지 시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최근 컨센서스를 통해 사용자 권한 관련 모든 변경 사항을 보호할 수 있는 SSO(Single Sign On)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코인베이스 측은 "해당 시스템은 SAML(Security Assertion Markup Language), LDAP 합희 프로토콜을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美 신용 조합 컨소시엄 CU렛저, R3 컨소시엄 합류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익스체인지가이드에 따르면, 지난 13일(현지 시간) 블록체인 컨소시엄 R3가 공싱 채널을 통해 "미국 덴버 소재 신용 조합 컨소시엄 CU렛저(CULedger)가 R3의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 시스템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87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