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7 06:00:01
기사수정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엔드리스 게임, IOST 등으로부터 750만 달러 투자 유치

블록체인 게임 개발 업체 엔드리스 게임(Endless Game)이 최근 IOST(IOST, 시가총액 68위) 산하 블루힐 재단(BlueHill) 등 기관으로부터 75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엔드리스 게임 투자부문 총괄은 "IOST 메인넷 출시 후 개발된 게임 댑(dApp)들을 공개할 예정이며 IOST 메인넷 노드 경선에도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X, 18일 PAI 상장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EXX가 오는 18일 오전 11시 프로젝트파이(PAI, 시가총액 1758위)를 BTC, ETH, USDT 마켓에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거래소 PAI 지갑은 오픈된 상태다. 프로젝트파이(PAI)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0.92% 상승한 0.048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휴스턴 대학 교수진 "암호화폐 채굴 시스템, 붕괴되지 않을 것"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휴스턴대학교 컴퓨터학과의 스웨이둥(石卫东) 부교수, 천린(陈林) 조교수 등이 인터뷰 중 "암호화폐 채굴 시스템은 붕괴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현재 채굴자들이 업계를 떠나는 것은 필연적인 현상이고, 채굴 난이도는 자동적으로 하향조정되며 새로운 채굴자들이 유입될 것"이라며 "이는 시장 조정과 같은 원리"라며 "채굴 수요자들은 언제나 존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LG CNS, 암호화폐 기반 결제 프로젝트 시범 사업 추진

전자신문에 따르면, 최근 LG CNS가 LG사이언스파크 내 자사 직원 대상으로 암호화폐 기반 결제 프로젝트인 마곡페이 시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마곡페이 프로젝트는 LG사이언스파크 내 식당에서 카드나 현금이 아닌 토큰으로 먼저 결제하고 정산하는 서비스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는 "LG CNS의 해당 시범 사업은 사업 타당성 검토 후 노원 코인처럼 전국 지방자치단체 등으로 확장할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85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