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2 05:00:02
기사수정



외신 "美 IRS, 올해 사상 최다 암호화폐 납세 신고 예상"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news.bitcoin)이 비트코인 세금 신고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Node40를 인용 "올해 암호화폐 가격 하락으로 인해, 미국 국세청(IRS)에 기록적인 암호화폐 관련 납세 신고가 접수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Node40은 "올해 암호화폐 가격 하락으로 적지 않은 투자자들이 손실을 입었고, 이들은 해당 손실에 대해 세금 신고를 진행해 기타 세금 지출을 줄이고자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달 17일 포브스 보도에 따르면, IRS 자문 위원회는 암호화폐를 통한 연방세 납부 허용을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퓨라·마이크립토·MEW, ETH 블록체인에 트랜잭션 검증 레이어 도입 예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크립토라마에 따르면, ETH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인퓨라(Infura), ETH 월렛 서비스업체 마이크립토(MyCrypto)와 마이이더월렛(MEW, MyEtherWallet)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들은 이를 통해 ETH 블록체인 상에 트랜잭션 검증 레이어(layer of verification)를 도입할 계획이다. 이는 ETH 블록체인 트랜잭션의 안전성을 제고하기 위함이라는게 이들의 설명이다.



메이커다오 창업자 "약세장, 스테이블코인 존재가치 부각"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블록트(Blokt)에 따르면, 스테이블코인 DAI의 개발업체 메이커다오(MakerDao)의 창업자 루네 크리스텐센(Rune Christensen)은 미디움을 통해 "약세장이 스테이블코인의 존재가치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며 "투자자들은 이를 통해 가격변동성을 피할 수 있다"고 진단했다. 그러면서 그는 "스테이블코인이 다양하게 채택되는 것이 바로 블록체인의 거대한 잠재력을 이끌어 줄 진정한 열쇠"라고 강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73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