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2 08:00:02
기사수정



라이트닝 네트워크 노드 수 4,345개, 최고치 경신

라이트닝 네트워크 관련 데이터 제공 사이트(1ml.com)에 따르면 최근 라이트닝 네트워크 노드 수가 4,345개를 기록, 최고치를 경신했다. 같은 기간 채널 수는 40.3% 증가한 12,830개, 네트워크 용량은 325% 증가한 454.54 BTC를 기록했다.



후오비, 지브롤터 DLT 사업자 라이선스 획득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가 지브롤터의 DLT 사업자 라이선스를 획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후오비는 암호화폐 산업을 장려하는 규제 환경을 활용해 오는 2019년 글로벌 거래 플랫폼을 출시할 전망이다.



베네수엘라, 모든 석유제품 판매에 페트로 도입 예정

러시아 스푸트니크 통신에 따르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2019년부터 베네수엘라의 모든 석유제품 판매에 국가 발행 석유 연동 암호화폐 페트로(Petro)를 점진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6일(현지시간) 모스크바를 방문해 회담을 진행한 마두로 대통령은 이날 일련의 문서에 서명을 마쳤다. 베네수엘라는 지속되는 경제 위기 속에 지난 2월 20일 석유 매장량에 기반한 암호화폐 페트로를 출시했다. 페트로의 최소 단위인 1 메네의 액면가는 석유 1 배럴이며, 공식 환율에 따른 1 메네의 가격은 9000 볼리바르다.



캐나다 암호화폐 채굴 기업 DMG, 7 메가와트 규모 MaaS 제공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익스체인지가이드에 따르면, 캐나다 암호화폐 채굴 기업 DMG가 7 메가와트 규모의 서비스형 채굴(MaaS)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내용에 따르면, 고객은 4,200대의 신형 비트코인 채굴기에 대한 추가적인 호스팅 비용을 지불하며, 계약 기간인 3개월 이후 자동 계약연장이 가능하다. 앞서 DMG는 채굴장 운영에 최대 85 메가와트를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72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