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3 13:00:01
기사수정


펀디엑스, 2019년 까지 XPOS 5만대 보급 예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뉴스(cryptonews)에 따르면, 펀디엑스(NPXS, 시가총액 49위)의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 준더 유(Junde Yu)가 최근 인터뷰에서 "펀디엑스는 2019년 1분기까지 5만대의 암호화폐 결제 POS 단말 ‘XPOS’를 보급할 예정이다"며 "이를 통해 새로운 암호화폐 유저를 유입시키고, 새로운 블록체인 생태계 'Function X'에 수만개 노드를 추가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XPOS의 가격은 300달러로 알려졌으며, BTC, ETH, BNB, NPXS등의 암호화폐 구매 및 암호화폐를 통한 물품 구매가 가능하다. NPXS는 현대 코인마켓캡 기준 3.21% 오른 0.000544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트레저 지갑, ERC-20 기반 토큰 보관 지원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 트레저(Trezor)가 공식 채널을 통해 "트레저 베타 버전은 현재 ETH, ETC 및 ERC-20 기반 토큰을 지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앞서 지원하던 기타 암호화폐 지갑 MyEtherWallet, MyCrypto, MetaMask등과의 호환도 지속된다"고 덧붙였다.



캘빈 아이어 "BTC, 세그윗 후 데드맨 워킹 됐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겸 마이닝풀 운영사 코인긱(Coingeek)의 창업자이자 비트코인 사토시 비전(SV) 진영의 대표 인물 캘빈 아이어(Calvin Ayre)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플래닝(Creative Planning)사의 사장 겸 최고 투자 책임자인 피터 말룩(Peter Mallouk)의 '비트코인은 '데드맨워킹(dead man walking)'이며, 가격은 결국 제로(0)으로 떨어질 것'이라는 주장에 동의하지만, 그의 논거는 잘못되었다"며 "BTC는 내가 이전에 언급한대로 세그윗을 진행한 이래로 데드맨워킹(dead man walking)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BSV만이 진정한 비트코인이며, 올해 스케일링을 통해 진면목을 보여줄 것"이라며 "토큰없는 블록체인은 성립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70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