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5 02:00:03
기사수정


코인데스크 “일부 주요 투자자, 비트코인 ETF에 부정적”

지난 8월 이후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의 비트코인 ETF(상장지수펀드) 출시가 미뤄지는 가운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가 업계 주요 인사들의 견해를 인용 “많은 이들이 비트코인 ETF 출시를 기다리고 있지만 일부 투자자들은 이에 대해 부정적 견해를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미디어에 따르면, 유명 비트코인 애널리스트 닉 바샤(Nik Bhatia)가 “비트코인 ETF 출시는 유동성 증가에 일조할 수 있지만 비트코인투자신탁(GBTC)의 효과에는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암호화폐 전문가이자 라이트닝 랩스(Lightning Labs) 개발자 알렉스 보스워트(Alex Boswort)도 “비트코인의 핵심 가치는 분산화와 국경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는 점이지만 비트코인 ETF는 중앙화 되어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OKEx, BTM 입출금 재개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OKEx가 방금 전 "바이텀(BTM, 시가총액 53위)의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완료했고, 오늘 19시부터 해당 암호화폐의 입출금을 재개했다"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BTM은 현재 3.43% 내린 0.07040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비트메인, 전액 결제 사용자 대상 채굴기 할인 쿠폰 지급

글로벌 암호화폐 채굴업체 비트메인(Bitmain)이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12일과 31일 사이에 전액 결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채굴기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한은 2019년 1월 31일로, S15와 T15 채굴기 모델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66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