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5 06:00:01
기사수정


저스틴 선 "ETH·EOS 개발자 대상 구제금융펀드 출범 예정"

트론(TRX, 시가총액 10위) 창업자 저스틴 선(Justin Sun)이 자신의 중국 SNS 계정을 통해 "우리는 자신이 개발한 DApp을 가지고 TRX 생태계로 넘어오는 ETH·EOS 개발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구제금융펀드(拯救基金)'를 출범할 예정"이라며 "이는 붕괴되고 있는 생태계에서 활동하는 ETH·EOS 개발자들을 구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코인마켓캡 기준, TRX는 현재 1.28% 내린 0.01311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조셉 영 "BTC ETF 상승장 견인 전망, 섣부른 판단"

유명 암호화폐 투자자 조셉 영(Joseph Young)이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비트코인 ETF 출시가 주식·황금 등 기존 금융 자산 투자자를 유치하는 한편 유동성 공급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는데 동의한다"면서도 "하지만 비트코인 ETF가 대규모 상승장을 견인할 것이라는 전망은 섣부른 판단이 될 수 있다. 이는 오히려 비트코인 관련 잠재적 불확실성을 초래할 수 있다"고 진단했다.



글로벌 신용평가사 “바이낸스 서브 계정 서비스, 신뢰성 부족”

글로벌 신용평가사 와이스 레이팅스(Weiss Ratings)가 방금 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투자자들은 바이낸스의 기관투자자 대상 서브 계정(Sub-account) 서비스 이용에 있어 신중해야 할 것”이라며 “바이낸스는 회계 감사 등에 있어 불투명하며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수준의 거래소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6일(현지시간) 바이낸스는 기관 투자자 대상 서브 계정 기능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바이낸스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는 기관 내 다수 거래 계정 설정 및 계정별 접근 컨트롤 조정이 가능하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65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