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5 08:00:01
기사수정


8545 포트 스캐닝 해킹, 12월 이래 지속 증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티씨매니저(btcmanager)가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 8545 포트 스캐닝을 통한 해킹 공격이 12월 이래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6월, 8545 포트에 연결된 RPC 인터페이스 스캐닝 해킹 공격으로 암호화폐 채굴 장비 및 개인 지갑으로부터 2,000만 달러 상당이 도난 당한 사건이 발생한 바 있다. RPC 인터페이스는 이더리움 기반 서비스에 접근하기 위한 API로, 설정이 불안정할 경우 암호화폐 채굴 업체의 보안성이 크게 낮아질 수 있다.



노보그라츠 "BTC, 디지털 황금 부상 기대...장기 투자 준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암호화폐 전문 상업은행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CEO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가 최근 인터뷰 중 '우리는 암호화 자산을 상품으로 취급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어렵다"며 "하지만 암호화폐 중에서 비트코인이 유일하게 디지털 황금으로 부상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갤럭시 디지털의 앞으로의 투자전략은 어떠한가'라는 질문에는 "우리는 충분한 자본력을 통해 장기적인 투자전략을 펼칠 것"이라며 "다음 상승장을 위해 준비할 것"이라고 답했다.



삼성, 암호화폐 콜드월렛 서비스 출시설 부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gh)에 따르면, 삼성 스마트폰 갤러시 S10가 암호화폐 콜드월렛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는 보도에 대해 삼성이 "출시설은 사실 무근이다"며 "이와 관련해 언급할 만한 사항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IT 전문 미디어 샘모바일(Sammobile)이 "삼성이 'EU 지적재산권 사무소(European Union Intellectual Property Office)'에 당사 휴대폰에 사용하기 위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소프트웨어 상표권 신청서 3건을 제출했다"며 "암호화폐, 퍼블릭 키와 프라이빗 키를 보관할 수 있고 트랜잭션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콜드월렛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65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