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9 06:4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카르다노(ADA),최초로 하스켈 프로그래밍언어로 구축된 플랫폼





카르다노(ADA)


최초로 하스켈 프로그래밍언어로 구축된 플랫폼. 3세대 블록체인이라 불린다. 하드포크를 하지 않으며 투표시스템을 통한 합의 매커니즘으로만 소프트포크를 진행한다. 에이다 개발진은 국가나 세력에 편향되지 않고 중립적인 커뮤니티가 될 것이며 카르다노만의 생태계를 만들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ICO 당시 일본 투자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이슈가 됐다.






트론(TRX)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프로토콜 관련 서비스를 구축하는 플랫폼. 사용자들 간의 자유로운 콘텐츠 생산, 저장, 소유 및 유통과 배급 등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콘텐츠 생산자는 저작권, 광고 수입 등의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트론 CEO 저스틴 선은 후오비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메인넷 이후 세계 최대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리플(XRP)


금융 거래를 위해 개발된 리플 프로토콜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 리플 프로토콜 네트워크에 참여한 구성원만 사용할 수 있기에 ‘프라이빗 블록체인’이라고 불린다. 채굴작업을 통해 토큰이 발행되는 것이 아니라 이미 정해진 발행량을 바탕으로 중앙집권 형태의 검증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가 구현된다. 초당 5만 건의 거래 처리가 가능하며 4~5초 만에 송금이 이뤄진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64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