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8 14:30:01
기사수정





원스톱 가상화폐 관리 플랫폼인 Formosa Financial이 혁신적인 모바일 콜드 스토리지 하드웨어 제조업체인 CoolBitX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두 타이베이 핀테크 기업간의 보다 나은 가상화폐 관리를 향한 큰 진전이라 할 수 있다.


CoolBitX는 세계 최초의 모바일 하드웨어 지갑인 CoolWallet S를 만든 기업이다. 


세계에서 가장 얇은 콜드 스토리지 솔루션으로도 알려진 CoolWallet S는 네트워크에 서명된 거래를 전송하기 위해 USB와 컴퓨터를 연결하지 않고 군사용 수준의 암호화 처리된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iOS 또는 안드로이드 모바일앱과 연결되어 사용된다. 


CoolWallet S의 안전성, 편의성, 내구성(유연함 및 방수기능)은 CoolBitX가 올해 초 금융 벤처캐피털로 알려진 SBI Holdings로부터 13만달러의 자금을 조달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Formosa Financial의 CEO Ryan Terribilini는 “나는 Michael을 처음 만났을 때 우리가 같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바로 깨달았다. Michael과 CoolBitX 팀이 개발한 기술은 단순히 가상화폐를 보유하는 것 이상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공인인증 관리, 데이터 접근 권한 등과 관련된 새로운 실제 사례가 곧 발표될 것이다. 우리가 함께 일하며 대만 핀테크 생태계를 세계적으로 확장해 나가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6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