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6 01:43:27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 '업사이드' 크리스마스 스냅샷 이벤트 성료


미탭스플러스 자회사 업사이드(대표 백성철)는 자사가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진행한 ‘스냅샷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일 오전11시 암호화폐거래소 'upXide'에 상장된 모든 암호화폐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억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에어드랍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에어드랍 지급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스타코인(KST)을 3:6:1의 비율로 책정해 오는 25일 오전11시부터 순차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업사이드 백성철 대표는 “해당 이벤트는 upXide 거래소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 기념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었다”며, “추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upXide 거래소는 플러스코인(NPLC)과 스타코인(KST)으로 최대 70% 할인된 치킨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념 ‘핫딜 이벤트’와 ‘SNS공유 이벤트’를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핫딜 이벤트는 국내 치킨 대표 브랜드인 굽네치킨(굽네고추 바사삭), BHC(뿌링클), BBQ(황금올리브 치킨반반)로 구성되었으며, 프로모션 첫날인 20일에는 판매 시작 1분만에 준비된 수량이 매진되는 등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upXide는 ‘기본을 지키는 거래소’란 슬로건 아래 원화마켓과 플러스코인 마켓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플러스코인 마켓은 수수료 무료 정책으로 진행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57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