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9 15:00:02
기사수정


中 마이닝풀 CEO "암호화폐 투자, 2019년 계획적인 투자가 최고"

중국계 대형 마이닝풀 BTC.TOP의 장줘얼(江卓尔) 최고경영자(CEO)가 13일(현지 시간) 본인의 웨이보(중국 SNS 플랫폼)을 통해 "현재 암호화폐 약세장에서 저점을 잡아 투기에 가까운 투자 방식을 고집하는 것보다 2019년 정해진 기간동안 정액 적립식 방식으로 계획된 투자를 하는 것이 최고"라고 밝혔다. 또 그는 그는 "만약 저점을 놓치는 게 두렵다면 반드시 현물 거래를 선택해야하며 레버리지 거래(선물, 현물 레버리지 등)나 무리한 자금 조달(대출, 부동산 판매)을 피해야 하며 암호화폐 매수 뒤에는 오랜 기간 이를 잊고 사는 게 좋다"고 덧붙였다.



中 금융인증센터 "전통 금융, '약중앙화' 블록체인으로 대체될 것"

중국 현지 온라인 미디어 중국전자은행망(中國電子銀行網)에 따르면, 13일(현지 시간) 중국 금융인증센터(CFCA)가 '2018 중국 디지털 은행 조사 보고서'를 통해 "전통 금융의 중앙 집중형 구조는 블록체인 기술과 융합되며 '약중앙화'된 블록체인 시스템으로 대체될 것"이라며 "금융업계의 시스템 구조와 서비스 모델도 이에 따라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진단했다.



시총 500만 달러 이상 프로젝트 중 85.37%, 텔레그램 커뮤니티 유지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 제공 업체 레이팅토큰(RatingToken)에 따르면, 현재 시가총액 500만 달러 이상의 대형 암호화폐 프로젝트 253개 중 최근 30일 간 85.37%에 해당하는 216개 프로젝트의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일 평균 1개 이상의 대화가 오고간 것으로 나타났다. 텔레그램 커뮤니티 활성도가 가장 높았던 프로젝트는 순서대로 바이낸스 코인(BNB, 시가총액 13위), 리플(XRP, 시가총액 2위), 코스(COSS, 시가총액 234위)다. 한편, 자연어처리(NLP) 기술을 통한 분석에 따르면, 시총 500만 달러 이상 프로젝트들의 텔레그램 커뮤니티 활성도는 지난달 대비 10% 가량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34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