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8 18:00:00
기사수정


세포라, 롤리와 파트너십... 비트코인 캐시백 서비스 제공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글로벌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가 "자사 고객들이 '롤리(Lolli)'라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비트코인으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롤리측은 "세포라 고객들이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롤리'앱을 다운 받고 세포라 웹사이트에서 쇼핑하듯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카스퍼스키 랩 "아프리카·중동, 암호화폐 해킹 사건 3배 증가"

나이지리아 현지 온라인 미디어 올아프리카(allAfrica)에 따르면, 러시아 사이버 보안업체 카스퍼스키 랩(Kaspersky Lab)이 보고서를 통해 "아프리카와 중동 지역의 암호화폐 해킹 사건이 전년 대비 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의 해킹 공격은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지난해 기록한 350만건에서 1,300만건으로 크게 증가했다. 한편, 카스퍼스키 랩은 "블록체인에 대한 열기와 기대가 진정되면서,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빈도수도 줄어들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中 이더캐피탈, 블록체인 스타트업 '와이어'에 17억원 투자

중국 금융 기업 이더캐피탈(Ether Capital)이 미국 블록체인 스타트업 와이어(Wyre)에 150만 달러(약 17억원)을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 와이어는 암호화폐 장외거래, 블록체인 기반 국제송금 및 기술 제공 플랫폼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32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