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5 05:00:01
기사수정

AI + 블록체인 프로젝트 Cortex가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블록페스타 2018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AI on Blockchain을 주제로 연설도 진행한다. 

코르텍스는 AI(인공지능)모델을 스마트 컨트랙트에 포함시켜 블록체인에서 AI 추론 합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독립 실행형 공개 블록체인이다. 

AI 모델 호환성을 지닌 블록체인 플랫폼을 구현하게 되면 사용자들은 인공지능 컨트랙트를 통해 자신의 AI 모델을 블록체인에 업로드하고 작업을 게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론을 통한 합의에 도달하는 것도 가능하게 된다. 따라서 개인의 AI DApps을 구현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 사진=Cortex


현재 코르텍스는 한국시장에 자리를 잡았고, 커뮤니티 구축이 초보적인 규모를 달성 하였다. 빗썸 거래소의 상장은 코르텍스가 정식적으로 한국시장에 상륙해서, 한국투자자의 투자거래를 받기 시작한다는 의미다. 

AI + 블록체인 프로젝트 Cortex(CTXC)는 한국의 유명한 디지털화폐 거래소 빗썸에 상장 되었으며, 북경 시간 8월 17일 오후 2시 30분부터 CTXC 매입을 오픈했다. 같은 날 오후 11시부터 CTXC 거래를 오픈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2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