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6 12:00:02
기사수정


크레이그 라이트 "BTC, 온체인 확장이 관건...큰 블록이 생존할 것"

블록체인 스타트업 엔체인(nChain) 수석 엔지니어이자 비트코인SV의 대표 인물인 크레이그 라이트가 7일(현지 시간)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비트코인이 온체인 확장을 실현하지 못한다면, 보안이라는 전제 조건을 잃어버리게 된다"며 "비트코인은 경제체제(economic system)를 기반으로 한다. 적자생존의 원칙으로 하나만이 살아남게 될 것이며, 블록이 큰 자가 이길 것"이라고 강조했다.


英 FCA, 금융 CFD 제한 정책 발표...내년초 암호화폐 CFD 검토 예정

온라인 경제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영국 금융감독청(FCA)이 오늘(7일) 일시적으로 제한했던 CFD(contract for difference)를 영구적으로 제한할 것을 성명서를 통해 발표했다. CFD는 매입자와 매도자가 계약하는 일종의 차익거래다. 이와 관련해 FCA는 해당 조치가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성명서에 따르면, 은행이 제공하는 모든 금윰 파생상품의 최대 레버리지는 자산 등급에 따라 2배에서 30배 사이로 유지된다. 또한 FCA는 내년 1분기에 암호화폐에 대한 CFD를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전략 및 경쟁 부서 총괄인 크리스토퍼 울라드(Christopher Woolard)는 암호화폐 CFD, 선물 거래, 옵션 상품, 양도 가능한 유가증권 등 암호화폐 파생상품 금지와 관련된 안에 대해 협의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OKEx, BCHABC·BCHSV 출금 한도 해제 공지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OKEx가 오늘(7일) 오후 4시 BCHABC와 BCHSV의 출금 한도를 해제했다고 공지했다. OKEx 이용자는 각 이용등급에 맞는 최대 출금 한도까지 출금이 가능하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26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