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4 13:39:08
기사수정


한국과 러시아는 세계 최초의 국제 법률 거래를 XDR Stablecoin 으로 수행합니다


한국과 러시아는 안정적인 암호화폐 XDR을 사용하여 세계 최초의 국제법률거래를 수행하였습니다. 


러시아 회사인 KARMA.RUS는 판촉 및 번역서비스의 대한 대가로 한국의 마일유니티코리아(MileUnityKorea)에게 XDR을 지불하였고 양자 간 거래는 각 회사의 회계기준과 현지법규에 따라 체결되고 실시되었습니다.


이 거래는 XDR stablecoin을 사용한 세계 최초의 법적 지불 계약이 되었습니다. XDR은 1981년 이후 가치가 11% 밖에 변하지 않은 국제통화기금(IMF)의 매우 안정적인 예비통화인 특별인출권(SDR)과 1 대 1 비율로 연결된 Stablecoin입니다.


거래 금액은 400XDR이었으며 이 거래는 11월 15일 러시아 은행(XDR 당 91.79루블)의 금리로 약 37,000루블(540달러)의 거래가 발생하였습니다. 


MILE 블록체인에 XDR일일 거래량은 3천만 XDR을(4100만 달러 이상) 초과하였습니다.

 

최신 세계 은행 데이터에 따르면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돈을 송금하는 수수료는 전 세계적으로 약 7 % 해당하며 일부 아프리카 국가에서는 20%를 초과하기도 합니다.


XDR을 통한 송금 및 거래는 해외 송금의 고액수수료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기존 시장에서 소외 되어있는 많은 국가들의 글로벌 상거래를 자유롭게 개방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원문=https://medium.com/마일유니티코리아 제공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19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